안녕하세요 현대여성입니다.

오늘은 부산 수영에 싸고 맛있는 집


"바사케"를 소개합니다.


"바사케"는 사케집 같지만 분식을 파는 곳으로


싸고 맛잇게 간단하게 술과 간단한 끼니를 함께 때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사케" 내부에요.

이곳을 누가 분식집 분위기라고 할까요.


일식집도 아닌것이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ㅋㅋ

아이디어가 좋은 집이죠














주류 대금이 올라서 주류는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 4,000원으로 계산되고

현금으로 계산하면 3,000원으로 계산된데여!!


이 말인 즉슨 안에 매장에서 드실때 이렇게 계산된다는 거에요

아시겠죵??ㅋㅋㅋㅋㅋ













내부에 테이블은 4인테이블 한 6개정도 있어요~~

그리고 일자테일도 있구 ㅎㅎ












떡볶이1인분에 2,000원

오뎅은 1꼬치에 500원씩

튀김도 1개당 500원씩입니다.


튀김은 김말이 오징어 고추 단호박 외 약 9개정도 골라골라해서 ㅋㅋㅋ

생맥 한잔과 짠! 골랐네용




이 테이블 한가득이 모두 10,000원이에요!












만두도 보이고 소세지 오뎅도보이고

전 다이어트중이라


단호박 튀김..하나만 먹었어여


불쌍하져



맥주 반잔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랍게도 저 많은 나머지 양은 남친님께서 다 드심;;


대단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킹왕짱












떡볶이에 들어있는 양배추를 오랫만에 먹었는데

확실히 옛날보다 매콤해졌더라구요


진짜로

매콤..ㅋㅋㅋㅋㅋ



그랬더니 남친이 하는말은

요즘 자기가 덜먹어서 매운거에 감을 잃은듯..하다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맵다구..하나듀 ㅠㅠ





그런가..

ㅋㅋㅋㅋㅋㅋ하여튼


수영 바사케 돈이없고 싸고 맛있게 먹고싶거나

배불러서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추천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