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 오후인데 부산은 지금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수영에 있는 바사케라는 수제튀김 전문점입니다.


실은 저도 다이소 갔다가 우연히 갔었던 집인데


자세히 보면 아시뎄지만, 사케/식사가 되는 곳입니다!












바사케에는 일본식 라면과 튀김, 우동, 떡볶이, 우동, 순대, 그리고 사케/정종

그리고 생맥과 소주까지


다~~~~있습니다.














저는 이 분위기가 너무좋더라구요


그리고 모듬튀김으로 있는게 아니라 자기가 먹고싶은걸 골라서 주문할수있어서


적당량을 먹을수있고


부담되지않도록 주문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
















저희는 순대랑, 튀김, 된장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순대는 내장과 섞어서 달라고하면 이렇게 고추를 같이주세요


부산 느낌 나지 않나요?


쌈장과 함께 ㅎㅎ















저희는 치즈튀김이랑 김말이랑 만두랑 오징어랑, 치킨가라아케랑, 소시지오뎅이랑 등등

ㅋㅋㅋㅋㅋㅋ이것저것 골라골라















된장라멘인데요


안성탕면에 된장을좀풀고

튀김가루를 뿌린느낌..

파와 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수영맛집, 바사케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배불른데 2차를 가야할 꺼같을데, 어디를 갈지 생각중인 사람들


그리고 분식이 기본적으로 있다보니깐 낮에는 식사대용으로 오기도!! ㅎㅎ







수영근처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