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김선생입니다.

어제는 정말 맛있는 참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이미 저녁을 먹었던 터라 코스말고

한접시에 40P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90,000원




지중해는 생긴지 얼마안된 참치집이에요.

원래 수영에서 참치는 흥해참치와 동일참치가 유명한데

새로 생겼으니 한번 가보았습니다 ㅎㅎ













지중해 가서 주문 후에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이 참치 부위가 상세하게 나와있는

개인 테이블 종이,?

러너지?


몇개 검색해보았는데 정확한 명칭이..기억이..ㅋㅋㅋ







어째튼 참치도 인제 알고 먹어요!















정수리부터 뽈살까지


사실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건 정수리,아가미, 뽈살 정도였던것같네요.




어째튼 맛있게 먹어주겠으~~













개인 그릇이에요. 앞접시에 장이 같이 붙어있는


기름마늘장은 먼저 들어있고,

와사비장만 옆에 개인적으로 부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나오는 락교, 단무지, 생강초절임


특이하게도 초장을 주네요.


참치집보통 초장안나오는데..+_+


뭐지?













개인 미소장국까지


그리고 나온 주전부리?ㅋㅋ 저 이 연근튀김?연근과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2그릇 더 추가 리필














참치하면 무순과 김, 그리고 백김치까지

같이 꼭꼭 씹어먹어야 더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스끼다시로 나온 


연어회, 광어, 가운데 재는 이름을 모르겠어요 ㅠㅠ


그리고 생와사비


희망하는 만큼 덜어서 아까 개인 장에다 섞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멍게, 간장새우, 타코와사비




아 이집 간장새우가 장난아닙니다.

진짜


맛있음














이것만으로도 사실 술안주가 충분히 좋네요.


(좀 전에 돼지갈비먹고왔어요!!)















요 간장녀석도 사장님에게 리필을 부탁!!


진심 짜지도 않고 간이 딱좋아요


정말정말정말로!!














그리고 나온 우리의 참치




저는 개인적으로 흰색 지방이 많이 껴있는참치보다는

붉은끼가 도는 참치를 더 좋아합니다.


부위난 사실 잘 모르겠지만


금가루 뿌려진게 맛있는 거 라고 생각하고 ㅋㅋㅋㅋ


금가루 녀석들부터 먹어 치움















부산 수영맛집, 지중해!

참치먹으러 오세용




영업시간은 12시가 마감!

꼭 참고하고 알고계시길!!!!!














캬 오랫만에 비싼 녀석이 뱃속으로 들어오니

기름칠되는게 좋네요













김에 참치에, 무순에 캬캬 맛이쩡 > <













이렇게 묵은백김치까지 올려 먹어야 깔끔!













큐브참치는 그대로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우앙 맛이쩌


이집 잘 선택한 듯 합니다.














그리고 나온 참치조림?


음, 맛이 장조림 느낌? 살이 어찌나 많은지 정말 고기 맛이였어요


간장은 간장새우소스와 비슷 하게 느껴졌습니다.















마지막 참치지리? 암튼 맑은 국물까지 나옵니다.


이국물 해장용으로 최고


술마시면서 해장까지 되는 요리였어요 ㅋㅋㅋㅋ





진심 다 대만족

다 맛있어요.















탕? 지리에 들어간 참치도 간장에 찍어먹으니

살도 부드럽고, 하 ㅠㅠ 맛있엉













세상엔 아직도 너무나 먹을 꺼리가 많은 듯 합니다 ㅠㅠ


지중해, 나중에 수영에 오시면 참치먹으러 꼭오세요!







+ Recent posts